선교/전도
영국 최종상 선교사

  Posted on   by   No comments

최종상, 윤명희 선교 기도 편지 2017년 3월1일 영국 브렌트우드
주님의 귀하신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가정과 교회, 사역 위에 주님의 풍성한 축복을 기원드립니다. 주님께서 어려운 상황에 있는 고국과 한국교회를 지켜 주시길 기도합니다.
담석제거 성공적 시술 12/20일 여섯번째 맞는 담석제거 시술을 위해 많은 분들이 기도해 주시고, 또 그후 어떻게 되었느냐고 연락도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일찍 알려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결과가 아주 좋습니다. 그전에 5번 시술한 후에 있었던 증세들이 첫날부터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몇 개월 후 사진을 찍어보면 알겠지만, 몸으로 느끼기에는 담석증 고생에서 이제 벗어난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기도를 응답하신 주님의 은혜입니다. 담도 아랫부분 에 보였던 이상에 대해서는 수술하지 않는 것이 낫다고 합니다.
암노스 졸업생들의 교회개척 3/25일에 암노스 졸업생이 개척하는 5호 교회가 탄생 예배가 있습니다. 5 월에도 예정되어 있고, 금년에 적어도 네 개의 교회가 개척될 예정입니다. 교회를 개척하려는 지역의 가정들을 찾아가고, 길거리와 공원에서 전도하여 교회를 개척하는 모델은 영국에서는 거의 없는 것인데 암노스 졸업생들이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교인을 나누어 보내주거나 재정 지원을 해주는 모교회가 없어 어려운 상황이지만 직접전도로 개척하는 졸업생들을 보면 참으로 대견하고 자랑스럽습니다. 이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어라이즈 전도대 지원을 요청한 리버풀에 개척된 1호 교회(2014.5.18)
암노스 사역 이제 9/30일에 입학할 새 학생들을 모집하는 것이 제일 큰 기도제목입니다. 3/11 일은 관심자들에게 학교를 암노스 교회개척학교를 소개하는 오픈데이(Open Day)입니다. 이날 많은 분들이 와서 설명을 듣고 맞는 분들이 입학할 수 있도록, 주님께서 앞으로 쓰실 일꾼들을 암노스에 보내 주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졸업생들과 이사진, 교수진이 그룹별로 암노스 사역 전반을 돌아보며 발전적 제안을 교환했습니다. 감사하게도 모두 암노스의 사역을 귀하게 생각하고 하나님께서 암노스에 주신 독특한 DNA를 발전시켜 가자고 마음을 모았습니다. 암노스의 DNA는 (1)직접전도로 교회개척, 성장 (2)신학, 실천, 신앙이 균형잡힌 훈련 (3)영국과 유럽을 위한 기도, 전도운동 전개
(4)지역교회 소생을 위한 지원과 동역입니다. 이 원리로 사역을 개척 하다보니 힘은 들지만 보람이 많습니다. 저희와 졸업생 들이 낙심하지 않고 성실히 사역을 감당하여 영국과 유럽에 새로운 부흥의 전기를 마련하는데 일조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이 사역을 함께 해 나갈 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을 보내주시 도록 기도해 주세요.
인터씨드 기도모임과 어라이즈 2017 암노스가 자리한 브렌트우드 의 영국교회들과 함께 영국을 위해 기도해 온 인터씨드 월례 기도회가 2월로 6년차에 접어 들었습니다. 한 영국 목사님은 인터씨드가 있기 전에는 이 지역의 교회들이 함께 모여 기도하지 못했고, 대부분의 교회가 자체 기도회도 갖지 못했는데, 이제는 영국과 지역사회를 위해 기도하는 것이 이곳 교회들의 일상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영국과 유럽에 기도와 전도의 문이 열리고, 영국과 유럽이 다시 주님께 돌아오도록 여러분도 계속 기도해 주십시오. 7/9-19일 진행될 어라이즈 전도캠페인 준비도 잘 되고 있습니다. 17 개 영국교회 가 전도팀을 초청하겠다 합니다. 160여 명의 참가자 가 있어야 원하는 영국교회 에 전도팀을 다 보낼 수 있 습니다. 모집과 준비가 잘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3/20 일에 어라이즈 팀을 초청하려는 교회의 목회자들을 모시고 오리엔테이션을 갖습니다. 교회들이 잘 준비되어 7월에 최대의 전도효과를 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4월 고국 방문 3월 말부터 4월25일까지 귀국하는데, 부산(4/3, 수영로교회 <목회로드맵>), 서울(4/6, 남서울교회, 전도와 교회개척세미 나), 전남 광주(4/17, 아카데미 숨과쉼, 로마서 특강)에서 열리는 목회자 세미나에서 강의합니다. 전도에 대한 책를 썼습니다. 금년 후반기에 서울에서 출판될 예정입니다. 유익한 내용으로 다듬어져 조국 교회들을 성장시키고 개척하는데 쓰임을 받도록 기도해 주세요. 귀국기간에 남서울교회 고난주간 집회(4/12-15), 전남 광주의 충광교회(4/19-20)와 소명교회(4/23)에서 집회를 인도합니다. 강의와 집회에서 주님의 도구로 쓰임 받도록 기도해 주세요.
지속적으로 베풀어 주시는 기도와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영국 런던 외곽에서 최종상, 윤명희 선교사 드림 danieljschae@hanmail.net, +44 7900 363263(핸, 카톡)

Categories: 선교지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