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전도
브라질 빠울로 선교사

  Posted on   by   No comments

사랑하고 존경하는 동역자님들께 아마존에서 인사 드립니다.

지난 5월 안식을 하기 위해 미국 부모님 댁에 나와있는 동안, 아마존 저희 교인 중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돌아가신 분들이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이 상황에 혼자 나와 있는 것이 마음에 너무 걸려서 돌아가기로 마음을 먹고 이왕이면 마스크를 가져가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선교편지를 써서 도움을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가방 하나(23kg) 정도만 가져가리라 했지만, 정말 수많은 분들께서 그리고 전혀 알지도 못하는 분들까지, 그리고 생각지 못한 나라에서까지 마스크를 전달받아 이민 가방으로 무려 5개나 되는 헤아릴 수 없는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저는 6월 6일 브라질로 돌아가는 항공편을 끊고 기다리는 중 불행히도 이 전염병 때문에 브라질행 비행기가 끊기며 이후로도 계속 항공편이 취소가 되었습니다. 5번의 항공편의 취소 끝에 6월 29일 저는 결국 아틀란타에서 자동차를 렌트해 마이애미 공항까지 가서 거기서부터 칠레 산티에고 공항으로 다시 브라질 쌍파울로 그리고 마나우스까지 4일간의 여정 끝에 7월 2일 마나우스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마스크가 들어있는 이민 가방 5개는 무사히 통과되어 마나우스까지 잘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https://youtu.be/-29LOmD5b5c (*이 링크를 유튭에서 보시면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마나우스에 도착해서 사실 2주간의 격리를 했어야 했지만 마스크 전달이 너무 시급해서 먼저 아마존 도시 마나우스가 아닌 아마존 시골에 계신 선교사님들과 저희 현지인 교회에 마스크를 배로(수로로 보내서 일주일 정도 걸립니다.) 보내고 육로로 가는 우편으로 각각 보내었습니다. 그리고 마나우스에서 사역하시는 한인 선교사님들께는 한국산 마스크를 각 가정에 드렸습니다. 또 남은 마스크는 저희 현지인 교회(11개)에 나눠 주었으며, 또한 노방전도를 하며 병원 앞 그리고 양로원 등 이곳 저곳 급하게 나눠 드릴 수 있었습니다.

https://youtu.be/cO4apueUabc (*이 링크를 유튭에서 보시면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B5vBqK3vFu4 (*이 링크를 유튭에서 보시면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fCB2WzZe63U (*이 링크를 유튭에서 보시면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일로 인해 다시 한번 많은 분들의 선교에 대한 사랑 그리고 하나님 향한 사랑이 넘치고 있음에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속히 이 바이러스가 멈춰지길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세상이 이전처럼 돌아가기는 힘들거라 하지만 그것 역시 많은 사람들을 불안하게 하는 정확하지 않은 소식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마스크와 헌금, 그리고 사랑으로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축복합니다.

저는 곧 새로운 선교사역으로 다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2020년 8월 13일 아마존에서
빠울로 선교사

Categories: 선교지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