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 전도

전도사역

순 한생명 낳기

하나님께서는 생명을 통해서만 생명이 나오도록 창조하셨습니다. 순에 주신 생명력으로 또 다른 한생명을 낳는 순이 되길 축복합니다.

3월 순모임
우리는 단지 한 개인이 한명을 전도하는 것만을 목표로 삼지 않습니다. 우리의 비전은 순원 모두가 예수 안에서 먼저 새사람이 되어, 우리와 같은 한생명을 함께 낳는 것입니다. 전도 대상자 중에 순에서 함께 품어 복음을 전할 “한생명”들을 선정해 주십시오. 선정된 “한생명”들을 위한 기도제목을 나누고, 순에서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4월 순모임
“한생명”들과 관계를 쌓아갑니다. 일단 그들의 이야기를 충분히 들어주십시오.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들어줄 친구를 필요로 합니다. 그들이 가진 관심과 고민, 어려움과 삶의 질문들을 알고 따뜻하게 다가가 주십시오. 시시해 보이는 일상적인 돌봄도 성령의 손에 들리면 거룩한 도구가 됩니다. “한생명”들의 영적, 지적, 정서적, 관계적, 물질적 필요를 채워주는 실질적인 도움을 베풀어 주십시오.

5월 순모임
“한생명”을 순모임에 초대하기에 앞서 먼저 순원 중 다른 한 명과 함께 만나는 모임을 가지십시오. 순에 아는 사람이 한 명 더 있다면 훨씬 순이 가깝게 느껴질 것입니다. 그런 후 순을 open하여 “한생명”들을 초대해주십시오. 따뜻한 환영과 함께 선물을 준비하셔도 좋습니다. 첫 만남에서 좋은 인상을 심어 주십시오. 밝은 웃음과 친절은 늘 사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6월 순모임
“한생명”들에게 복음을 전해주십시오. 어느 한시점에서는 담대함이 필요합니다. 내가 경험한 은혜를 진솔하게 나누어 주십시오. 전도에는 따로 공식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내가 사랑하는 예수님을 진심으로 나눌 때 성령님께서 역사하실 것입니다.

사랑하면 전도합니다

우리가 믿음으로 기도하며 품는 한생명은…
– 예수님을 믿지 않거나, 교회에 나오지 않는 분입니다.
– 가급적 만남을 통해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분입니다.

1. 기도 : 매일 한생명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 내가 먼저 한생명의 결실을 맺는 새사람이 되게 하소서.
– 작정한 한생명이 구원의 빛가운데로 나오게 하소서 .
– 한생명이 교회를 통해 인격적인 예수님을 만나게 하소서.

2. 만남 : 여러가지 방법으로 만남의 시간을 갖습니다.
식사대접, 커피숍, 운동 (골프, 테니스, 농구), 취미활동 (낚시, 영화), 함께 장보기, 요리강습, 미용실, 순모임 초청, 수요여성예배 초청

3. 섬김 : 필요를 잘 살펴 사랑으로 섬깁니다.
음식 나누기, 라이드 해주기, 선물하기, 신앙서적 전하기, 이야기 들어주기, 생일 및 기념일 축하하기, 아플 때 돌봐주기, 아이 봐주기

4. 복음 : 한생명에게 복음을 전합니다.
내가 경험한 예수님 나누기, 주일 말씀 CD 전해주기, 견고한 그리스도인으로 설 수 있도록 함께하기, 한생명 초청주일 초대장 전달하기

노방전도

정기적으로 맨하탄과 지역사회로 나아가서 다양한 문화권의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합니다.

문의) 김대현 목사(347.622.3858), 오재현 집사(845.323.9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