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체

soon_pic3

2016 공동체 표어

    “생명력이 있는 순(공동체)”

Mission Statement

  • 공동체사역의 미션은 머리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몸의 일부으로서의 각 순이 자체적으로는 영적인 생명력을 갖습니다.
  • 순은 영광의 복음을 삶의 자리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서로를 세워주고, 점검하며, 서로를 지지해 주는 확대가족과 같은 모임이
    되어야 합니다.
  • 순은 순원들의 영적인 성장을 위한 토양이 되어야 합니다.
  • 순은 교회 훈련 프로그램으로 순원을 인도하며 미래의 순장이 세워지고 분순을 향하여 성장하여야 합니다.

순(筍)모임

뉴저지초대교회는 순모임을 통해 성도들이 말씀의 실천을 통해 성장하는 서로의 삶의 모습을 보고 배우며,
영적인 교제를 통해 사랑의 열매를 맺어가는 아름다운 교회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24개 공동체와 124개순(2016년 4월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순배정은 지역을 우선으로 하여 배정하고, 그 다음으로 성인 연령, 자녀 연령, 특별사항(여성순, 영어순, 소망회 등)을
고려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새가족 교육을 마치신 성도님들에게 순에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

순이라함을 한자적으로 풀어보면, 열흘 동안 자라나는 새싹과 같은 나뭇가지의 연한 부분입니다.
바로 그 순은 곧 자라나서 나무의 줄기와 가지가 됩니다.
또한 영어로 Tender Plant 부드러운 식물이라는 말로 이는 새생명을 향해서 몸짓하는 존재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한 순과도 같은 새로운 생명체를 싹티우고자 하는 것이 순이며, 이러한 순을 이끄는 순장들이야말로
새로운 생명력있는 모임을 이끄는 존재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순배정 문의

박찬섭 목사 (csparkgrace@gmail.com, 215.237.3949)

   공동체 담당목사

1-5, 24 공동체 : 김인집 목사
6-10, 23 공동체 : 김대현 목사
11-13 공동체 : 박찬섭 목사(코디)
14-18, 22 공동체 : 오명찬 목사
19-21 공동체 : 강대열 목사